여행

일산 아쿠아플라넷 1

soLow 2022. 7. 29. 17:23

 

아쿠아 플라넷 일산을 다녀왔다. 

 

AquaPlanet

도심속 해저여행과 정글탐험을 동시에! 국내 최초 놀이형 생태체험 아쿠아플라넷 일산 해양생물과 육상생물을 만날 수 있는 생태체험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일산 통신판매번호 2015-서울영

m.aquaplanet.co.kr

 

 

주차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점심 전에 가서그런지 점심을 먹으러 가는 차들이 빠지는것 같았다. 

입장하자마자 자리가 하나 비어서 바로 주차완료~!

입구로 가는 길에 가오리 모형이 보였다. 

 

해파리 모양의 조명이 재미있었다. 

나올때 가든일 모양의 펜을 사왔는데 

사진을 정리하고서야 이름을 알았다. 

가든일~!!(뱀장어 종류인 모양이다)

 

가든일은 이렇게 생겼다...

입장부터 뭔가 충격적이다. 

이녀석은 귀여운 상어였던 기억이 난다. 

불닭새우가 아니다 뿔닭이다. 멋지게 생겼다. 

 

낚시를 하다 이런녀석이 걸린다면 무서워서 다시 풀어줄것 같다. 

작고 신기한 해파리들...

꽃뿔이라는데...머리에 뭔가 혹이 난것 같은데 이게 정상인 모양이다. 

쏘여도 약이 없다고 한다.ㅜㅜ

이녀석은 곰치~

곰치국집은 봤는데 실물을 본다면....먹기좀 무서운것 같다. 

이렇게 귀엽고 아름다운 녀석들이 바다에 산다니 정말 바닷속은 멋진 곳이다. 

 

뭔가 표본을 만들어 놓은것들이 있었다. 

 

색이 오묘해서 찍어보았다..이름참;;;;붉바리라니

 

 

 

죠스에 나오는 상어처럼 생겼다. 

모래 호랑이 상어라니 난폭하게 생겼는데 아쉽게도 사진은 못남겼다. 

 

여러마리가 다같이 있었다. 

가장 작고귀여운 녀석들 많이 키우는 종인것 같다. 

가다보면 광장?이 하나 나오는데 공연을 하고 있었다. 

무슨무슨 맨이라고 했는데 유튜브도 한다고 한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었다. 

찾아보니 마법전사 매직킹이다~!

 

 

 

마법전사 매직킹 MAGICKING

강력한 마법의 힘으로 악당을 물리치는 우리의 매직 히어로 마법전사 매직킹 다양한 콘텐츠 놀이 및 뮤직컬 + 마술을 합친 매직컬 공연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지니크리에이티브 공연 및 기

www.youtube.com

 

마법과 공연을 동시에 즐길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한다~!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다. 

 

다음에 2편을 마저 올려야 겠다.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여름 설악산 여행기  (0) 2023.08.02
성대시장 명가수제만두  (0) 2022.06.28
포천 청성역사공원  (2) 2021.05.12
황정산 자연휴양림  (0) 2021.05.10
하선암  (0) 2021.05.10